지역맘 플랫폼을 국내최대 네트워킹으로 묶다

맘스카페O2O

#맘스카페#지역#미디어커머스#공동구매#셀럽공구

통합사이트(맘스카페O2O)를 비롯한 각 지역별 맘스커뮤니티 사이트 운영

2016년 1월에 서비스 정식 오픈,
세상에 없던 지역 네트워크 커뮤니티로
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전 지역 190개 사이트 보유

전국 광역시도 단위 뿐만 아니라 시/군/동 맘스카페까지 보유하고 있어
정확한 타겟에 맞는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
http://www.momscafe.net

http://seocho.momscafe.net

http://dongtan.momscafe.net

http://pangyo.momscafe.net

.....

Total Moms Membership

일 방문DAU : 평균 13,500~15,600명
주 가입자 : 1,000명 이상

(핸드폰인증 가입회원기준)

회원

생활정보 공유의 장으로
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

지역

각 지역의 주민들을 결집시키고
지역 내 행사 등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광고주

맘스 타겟 맞춤형 마케팅 매체로써
회읜들에게 이벤트 및 홍보에 활용됩니다.

Q.
왜 지역별로 사이트를 따로 운영해야 할까요?

"우리동네에서 한복세탁 제일 잘하는 곳이 어디인가요?"
"흑석동에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한정식집 추천해주세요!"

A.
충성도 높은 유저들로 광고 집행 시,
높은 집중도와 참여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공통분모가 많을수록 회원간 연대감이 높아지며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합니다.
육아 및 일상의 정보를 필요로 하는 맘스의 경우 광대한 전국규모 커뮤니티보다
밀접한 정보를 바로 습득할 수 있는 지역 커뮤니티를 더 선호합니다.

2016년 1월에 서비스 정식 오픈,
세상에 없던 지역 네트워크 커뮤니티로
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국내 최대 맘스 네트워크 커뮤니티
맘스카페 O2O

전국 광역시도 단위 뿐만 아니라 시/군/동 맘스카페까지 보유하고 있어
정확한 타겟에 맞는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